공지사항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갤럭시노트7 교환 및 환불 공지사항
작성자 (ip:)
  • 작성일 2016-10-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13
평점 0점

개통하신 후 15일이 지나신 번호이동 고객님들께서는 아직 처리 방법이 미정입니다. 공지를 기다려 주세요

 

갤럭시노트7 교환 및 반품 안내 입니다. 1013일 부터 1231일까지는 각 구매처에서 진행 가능 하며 1231일까지 대리점에서 단말기 교체가 가능 합니다. 201711일부터 노트7 A/S 및 교환 및 환불이 서비스가 종료되오니 1231일 전까지 기기변경 및 환불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10월 중에는 업무처리가 몰려 상당히 지연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시간 여유가 있으시다면 11~12월 중에 교환 및 환불절차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해당 부분 너그럽게 양해를 부탁드리며 교환 및 취소 기간이 여유가 있기 때문에 순차적으로 진행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삼성페이 사용 고객님께서는 환불시 삼성페이 할인금액 10만원이 삼성으로 부터 청구됩니다.

 

구매처 및 삼성페이 연락처입니다.

교환 및 반품 안내 연락처 : 1577-3264

삼성페이 고객센터 : 1588-7456

- 구매처에서 교환 및 환불 절차 안내 -

 

* 택배 교환처리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해당 모델 온라인신청서를 작성하시고 해피콜 시 노트7 취소 후 교환원하신다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단말기는 맞교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꼭! 택배를 받으신 후 우체국 기사님께 반송 택배 전달을 부탁드립니다.

교환기기 할부원금 및 차액에 대해서는 기존 노트7 할부원금 취소 후 구매하신 기기로 할부가 적용되기 때문에 차액부분이 발생하여도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단 아이폰7교환은 예약상품으로 교환처리 기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택배 취소처리

택배로 취소 처리를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먼저 휴대폰+사은품 누락 없이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오3873-1 덕암빌딩 301~302호 아이엠티정보통신] 으로 택배를 선불 처리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휴대폰 개통취소는 예외 없이 무조건 기기수령 후 취소가 가능하며 순차적으로 처리가 되기 때문에 휴대폰 사용이 1~3일 정도 핸드폰사용이 안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방문 교환 및 취소처리

방문 교환 및 취소의 경우에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오3873-1 1층 올레매장]으로 방문하셔서 교환 및 취소 절차 진행이 가능 합니다. 사전연락 후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교환일 경우 단말기구성품(터치펜포함)만 반납을 부탁드리며 반품일 경우 사은품 및 단말기 구성품을 누락 없이 가지고 방문해 주셔야 반품이 가능 합니다. 사전 연락이 없이 방문하시면 대기시간이 길어 질수 있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공통사항-

 

앞서 말씀드린 내용이지만 삼성과 KT측에서 갑작스럽게 진행되는 부분으로 고객님들의 편의를 돕고자 가까운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진행을 강력하게 요청하였지만 개통대리점에서만 교환및 반품이 가능하게끔 결정이 되었습니다. 현재 저희 인력이 노트7 가입자 약400명의 고객님을 한번에 처리하기에는 인력이 많이 부족합니다. 이점은 다시 한번 양해 부탁드리며 교환 시에는 A형 사은품과 B형사은품 1종을 고객 감사 이벤트로 추가로 지급할 예정입니다.(삼성제품이외 교환시 A형만 제공됩니다) 또한 삼성제품으로 변경시 기어핏 이벤트는 정상적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개통14일 이후 안내문자를 삼성에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취소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액정필름을 제외한 나머지 사은품은 모두 반납해주셔야 하며 저희가 보내드린 사은품누락이 발생할 경우 비용청구가 될 수 있습니다.

 

* 교환절차안내

온라인신청서작성 -> 해피콜[ 갤럭시노트7교환요청/삼성제품 교환시 추가사은품선택] -> 단말기 맞교환 배송 -> 개통 완료

 

* 반품절차안내

구성품+사은품 누락 없이 선불 택배발송 또는 매장 방문 -> 택배확인 -> 구성품 확인+사은품 구성품 확인 -> 기존단말기로 개통 후 완료

 

해당내용은 노트7 개통고객님들께 다시 한번 전화와문자로 안내 드릴예정입니다.

고객님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전화상담신청

카카오톡모바일상담

인터넷가입